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59
컴터랑 롤하는게 너무 잼납니다.. 중급만 해도 졸잼인데...그 이상은 없는거죠??
3
카리나남편
23/12/15
311
0
2082
왜 디코에만 올리는지는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지만 이제서야 정상적인 사과문이 나왔네요. 왜 그리 먼 길을 돌아가는지…
4
swear
23/12/26
311
0
1573
롤대인이 돌아왔다~~!!
swear
23/06/01
311
0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11
0
1585
오늘도 저희와 울프가 진에 대해 이야기 할 때마다
2
빈둥
23/06/09
311
2
2112
역시 전 솔랭 돌릴 짬밥이 아입니다
9
카리나남편
24/01/10
311
0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11
0
2144
미니롤드컵 너무 재밌다
원추리
24/01/26
311
1
1122
뒤늦게 다시보기로 보면서 영상길이 확인하고 아 3:1 아니면 3:0이구나.. 하고 봤네요
원추리
22/10/30
311
0
1634
이것이 바로 킹티비티 효과...!!
swear
23/07/07
311
3
1637
벤치 클리어링하면 서양권도 압도하고 1등할 한화생명 ㅋㅋㅋㅋ
4
swear
23/07/13
311
0
2407
근데 젠지도 질 때가 되었다 싶긴 한게, 게임플랜 틀어져서 끌려가다 억지로 낸 틈에 한방으로 역전한 경기가 꽤 늘어나서 확실히 1라운드의 단단함은 꽤 사라졌다 싶었읍니다.
2
하마소
24/08/09
311
0
1641
북미나 유럽에 중국인 용병은 왜 없을까요?
1
Velma Kelly
23/07/17
311
0
1132
3세트는 밴픽부터 인게임까지
해명
22/10/31
311
2
366
밴픽 맵네..
샤드
22/07/10
311
0
목록
이전
1
235
236
237
238
239
24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