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59 컴터랑 롤하는게 너무 잼납니다.. 중급만 해도 졸잼인데...그 이상은 없는거죠?? 3 카리나남편 23/12/15 311 0
2082 왜 디코에만 올리는지는 여전히 이해가 가지 않지만 이제서야 정상적인 사과문이 나왔네요. 왜 그리 먼 길을 돌아가는지… 4 swear 23/12/26 311 0
1573 롤대인이 돌아왔다~~!! swear 23/06/01 311 0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11 0
1585 오늘도 저희와 울프가 진에 대해 이야기 할 때마다 2 빈둥 23/06/09 311 2
2112 역시 전 솔랭 돌릴 짬밥이 아입니다 9 카리나남편 24/01/10 311 0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11 0
2144 미니롤드컵 너무 재밌다 원추리 24/01/26 311 1
1122 뒤늦게 다시보기로 보면서 영상길이 확인하고 아 3:1 아니면 3:0이구나.. 하고 봤네요 원추리 22/10/30 311 0
1634 이것이 바로 킹티비티 효과...!! swear 23/07/07 311 3
1637 벤치 클리어링하면 서양권도 압도하고 1등할 한화생명 ㅋㅋㅋㅋ 4 swear 23/07/13 311 0
2407 근데 젠지도 질 때가 되었다 싶긴 한게, 게임플랜 틀어져서 끌려가다 억지로 낸 틈에 한방으로 역전한 경기가 꽤 늘어나서 확실히 1라운드의 단단함은 꽤 사라졌다 싶었읍니다. 2 하마소 24/08/09 311 0
1641 북미나 유럽에 중국인 용병은 왜 없을까요? 1 Velma Kelly 23/07/17 311 0
1132 3세트는 밴픽부터 인게임까지 해명 22/10/31 311 2
366 밴픽 맵네.. 샤드 22/07/10 3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