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9 스타시절부터 슼 빠돌이고 페이커 팬이지만 스토브리그때마다 티원에서 땡큐 페이커를 올리면 어떻게 될까...상상해보곤 합니다. 쉬군 22/11/28 374 1
4117 운동왔읍니다 쉬군 25/10/31 200 0
4885 든숲이 마참내! 2 쉬군 26/05/28 62 0
3606 이놈들 한 번 나자빠질때 됐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오늘이니? 쉬군 25/08/24 194 1
3609 그래 쉬군 25/08/24 211 2
3360 티원은 돌아도 크게크게 도는군요 1 쉬군 25/07/12 202 1
4896 이정도면 서커스가 아니라 예술작품 쉬군 26/05/30 69 1
4641 잘한다 잘해 이놈들아 6 쉬군 26/04/01 191 1
4131 보셨습니까 쉬군 25/10/31 185 0
4387 마구유시 수고했습니다. 쉬군 25/11/17 224 8
2852 이런저런 잡음이 있었지만 란도가 T1에 들어온거에 대한 불만은 하나도 없 9 쉬군 25/02/20 226 1
3877 Al은 한화잡았더니 젠지가... 1 쉬군 25/10/15 193 0
4646 걍 크트가 엄청 잘하는데요. 1 쉬군 26/04/03 109 0
3113 티원을 보고 있으면 젠지랑은 체급에서 눌리다가 한타는 나름 잘 비비고 지 5 쉬군 25/05/28 268 0
4649 고개를 들어라 티원 1 쉬군 26/04/03 11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