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42 그러고보니 만약 테스도 이기면 또 lpl세팀을 티원이 조패는거군요... 쉬군 25/10/31 193 2
4401 9시군요 쉬군 25/11/18 201 0
1075 제카 : 60억이요 쉬군 22/10/24 394 6
4409 아직 더 지켜봐야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내용으로는 내년에는 티원이 제일 3 쉬군 25/11/18 224 1
4155 무패의 기가승민 쉬군 25/11/01 192 0
4668 너무나 리그템플릿 3 쉬군 26/04/08 73 0
3903 그냥 느낌인데 여차저차 어영부영 lck 4팀은 다 올라갈거 같은 느낌이 들긴 4 쉬군 25/10/17 185 1
4160 젠지는 역시 강합니다. 쉬군 25/11/01 205 0
4672 대황킅 쉬군 26/04/09 72 0
3905 케이튀 너무 잘하는데요 1 쉬군 25/10/17 196 2
4674 올해 마음을 비웠다는 것과 별개로 4 쉬군 26/04/10 85 0
2884 우스야 그만잘해;;; 쉬군 25/02/23 232 2
3396 암만 그래도 유압프레스하고 패자인터뷰는 너무 잔인한거 아니냐 1 쉬군 25/07/17 189 1
3908 이걸 케이티가!!! 쉬군 25/10/17 197 3
4676 티응갤 올해의 타겟은 오너인가보군요. 3 쉬군 26/04/10 11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