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4 안녕하세요 1 mathematicgirl 23/01/15 314 0
1069 강퀴 : DRX는 코인을 다 썼다. 2 Groot 22/10/24 314 1
2095 아무리 봐도 세라핀은 존야부터 뽑아야될거 같읍니다. 카리나남편 23/12/30 314 0
818 #LCK 1 Cascade 22/09/27 314 1
1591 다들 경험이 있으시겠지만 헬리제의우울 23/06/11 314 0
571 #LOL Cascade 22/08/18 314 1
1610 아니 강동훈감독님..? 감자별 23/06/29 314 0
1616 drx 시즌 종료 해명 23/07/01 314 0
1619 ㅋㅋㅋㅋㅋㅋ 2 swear 23/07/04 314 2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14 0
1111 네이버로 보고 있는데 채팅창 닫았습니다. 4 Beer Inside 22/10/30 314 1
1625 조심스럽게 접근하는건 알겠는데 이 정도 입장문이면 그냥 사건 터지고 첫째날이나 둘째날 충분히 발표했어도 됐을거 같은데.. 2 swear 23/07/05 314 2
1122 뒤늦게 다시보기로 보면서 영상길이 확인하고 아 3:1 아니면 3:0이구나.. 하고 봤네요 원추리 22/10/30 314 0
2151 아....아리로 바텀을 오면, 레오나가 뭘 어떻게 합니까 2 카리나남편 24/01/28 314 0
1400 T1 한화경기 지난번 KT전이랑 겹쳐보이네요 1 원추리 23/03/12 3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