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61 그래... 쉬군 23/11/03 256 0
4933 대체 이 미친 서커스팀을 어찌해야하나... 1 쉬군 26/06/12 59 0
4678 5년 21차만의 북벌! 쉬군 26/04/11 54 2
2119 엄마 쉬군 24/01/16 282 1
3911 젠티한 니들은 KT한테 소고기 사라 쉬군 25/10/17 182 0
4679 저런 젠지한테 대떡당한 우리 모지리들... 4 쉬군 26/04/11 106 3
4424 앞으로 3년간 페페짤을 쓸 수 있읍니다. 1 쉬군 25/11/19 230 0
4937 아직 안끝났지만 한화 체급에 지긋이 눌리는듯 쉬군 26/06/12 51 0
4941 란도 저점은 쩔수라고 하지만 오늘 오너가 저점이였던게 너무 컸읍니다. 쉬군 26/06/12 45 0
1873 경기에서 질 수도 있습니다. 2 쉬군 23/11/03 291 1
4689 시우는 확실히 경험치 좀 더먹어야할듯합니다 2 쉬군 26/04/15 81 0
1875 아니 암만 그래도 징크스 애쉬밴하고 자야 레나타는 진짜... 쉬군 23/11/03 285 3
3668 아무리 어제 그지같은 경기력으로 꾸역승을 했다지만 젠지가 티원을 고른 5 쉬군 25/09/11 200 1
3925 겜 그냥 끝난거 같은데요 쉬군 25/10/18 172 0
4695 란도야 쉬군 26/04/17 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