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8 이번 게임으로 칼리스타 궁극기 제대로 배워갑니다. 동네주방장 23/01/28 354 1
1347 구마유시 던지면 T1이 이김(응?!) cummings 23/01/28 318 0
1346 미쳐버릴꺼 같네요. (3세트 밴픽보고 하는 말) 1 동네주방장 23/01/28 349 1
1345 진짜 잘한다;;; 아비치 23/01/28 294 0
1344 올 시즌은 DK vs T1 결승만 보고 싶네요. Ye 23/01/28 357 0
1343 와 캐니언 마지막에 시야 사각으로 돌아서 이니시 여는 거 ㅋㅋㅋㅋ 소요 23/01/28 367 0
1342 킹겐 = 롤베르츠 롤궈달라 ㅋㅋㅋㅋ 1 danielbard 23/01/27 329 1
1341 오랜만에 lck 시청... Ye 23/01/27 404 0
1340 KT한화전이 최고 기대매치가 되리라곤 생각 못했는데 ㅎㅎ ; 1 원추리 23/01/27 291 0
1339 구릉다 1 인생은서른부터 23/01/27 374 0
1338 어제 티원 경기보니 말로만 듣던 요즘 메타가 뭔지 체감이 확 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3/01/27 336 0
1337 대 황 윌 러!!!!!!!! 빈둥 23/01/25 321 1
1336 업무에 쫒겨서 디플 경기를 못보는데 3연승이군요 오홍 좋아요 the hive 23/01/25 300 1
1335 혜지누나 망들기 시절 토비 23/01/24 367 1
1334 명절 솔랭, 환자가 많네요. BitSae 23/01/24 3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