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9 밴픽부터 각오한 게임이었는데 해명 22/10/16 314 1
2249 휴... 23월즈 먹어서 다행이지 1 Groot 24/04/04 314 0
732 징동 우승!!!!!!!!!!ㅋㅋㅋㅋㅋ 1 swear 22/09/01 314 1
1757 https://v.daum.net/v/20190303111802747?f=m 4 danielbard 23/09/08 314 0
505 젠티담 같이 묶기엔 그나마 젠지 경기력이 티담보다 낫긴 한데 어쨌든 상위권팀이 흔들리는 와중에 샌킅은 확실히 경기력이 엄청 올라왔습니다. 4 swear 22/08/12 314 0
2315 #LOL Cascade 24/05/17 315 0
3085 한화와 동급 난도의 강팀 브리온의 마수에서 케이티는 감히 살아남을수 있 1 원추리 25/05/17 315 0
2333 젠지 우승 으어어어 moneyghost 24/05/19 315 1
2107 팀 정글 성불! ㅋㅋㅋ 人在江湖 24/01/09 315 0
1857 휴 그래도 멘탈 잘 잡은 듯. 대떡은 아니지 그래.. 타는저녁놀 23/11/03 315 0
1356 커뮤니티를 보면 농심 레드포스에 대해 '신생팀 치고 이정도면 나름 잘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잘하게 될 거다' '포텐이 보인다'라는 나름 긍적적인 기대감을 가지고 이야기하는데, 저는 아무리봐도 '아..이거 못하는 팀의 포스인데'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창단 때부터 마음이 가는 팀이어서 그런지 괜히 안타까운 마음이 커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1 moneyghost 23/02/01 315 0
2149 아...아침부터 누가 미포로 탑간다...ㅜㅜ 1 카리나남편 24/01/28 315 0
1649 미드가 못하면 전 라인이 다 못해질 수밖에 없다는걸 알긴 아는데요. 2 원추리 23/07/23 315 1
2163 시즌 새로 업데이트 되고 나서부터, 대부분 게임이 유충에서 상체가 터져서 끝나네요 ㅋㅋㅋ 첫 유충 때 터지고, 다음 유충에서 터지고. 소요 24/02/09 315 0
3964 2승 2패조에서 불 날 것 같은 발그레 아이네꼬 25/10/23 3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