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55 25 치지직컵은 괜히 운타라가 욕을 먹고 있군요 3 쉬군 25/12/03 266 0
4712 유칼캐리;;; 쉬군 26/04/19 62 0
3689 킅이 이긴번 재밌는데 티원의 롤드컵 여정이 험난해진건 불안하군요 쉬군 25/09/13 184 0
3178 이걸 5꽉을... 2 쉬군 25/06/13 205 0
4714 어쨌든 서부리거에 젠지랑 공동 4위;;; 2 쉬군 26/04/19 79 0
1900 지금 티원은 두번다시 안나올 서사 만들어서 우승 시킬려고 부커진이 이악물고 시나리오 쓴 느낌입니다. 1 쉬군 23/11/05 305 0
2928 조마쉬XX... 쉬군 25/03/22 219 2
3440 못쉬는 젠지는 강하다 쉬군 25/07/20 201 0
3698 구이사는 또 게임이 억울하다 4 쉬군 25/09/14 184 2
4724 그래도 란도는 상혁씨보다 오로라를 잘쓰는 느낌입니다. 쉬군 26/04/25 90 0
1142 티원빠지만 DRX 응원하겠읍니다. 쉬군 22/10/31 292 3
3702 오늘은 도란, 구마 빼고는 다 나사가 빠져 있는 느낌입니다. 쉬군 25/09/14 185 0
3703 결론 쉬군 25/09/14 174 1
4727 이겨도...져도...라면 그래도 이긴...이... 쉬군 26/04/25 119 0
3960 마음 같아서는 젠지가 테스한테 져서 내려오고 한화는 올라가고 지투가 내 1 쉬군 25/10/22 1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