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78 웨이보게이밍이 EDG를 3:1로 잡아내면서 LPL 4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합니다. 2 swear 23/08/08 315 0
1423 7ㅣ이이이이이인 가즈아~!!!!!!!!! 1 swear 23/03/25 315 0
931 쵸비 스코어 무성 2 Groot 22/10/13 315 2
1187 1세트 졌으니 drx가 이기겠네요 해명 22/11/06 315 4
1190 탑 요네 퍼포먼스 차이 -> 아트 풀어도 됨 -> 팔 긴 원딜 없으면 베릴 딩거 삭제가능 -> 아트록스 풀려있어도 원딜밴하고 블루 선픽 바루스 cummings 22/11/06 315 1
441 대체 왜 이기고 콩댄스를 추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마소 22/07/30 315 1
443 부두술도 안 통하니 이걸 어째… VinHaDaddy 22/07/30 315 1
447 시비르가 4코어 뜨면 뭐하나 파일럿이 쌈디인데ㅋㅋㅋㅋ swear 22/07/31 315 0
965 #LPL Cascade 22/10/16 315 2
1239 울프냐 마타냐 논란 종결 Groot 22/11/06 315 5
1751 사실상 은퇴 수순이네요. 군대나 가려나 3 swear 23/09/04 315 1
1767 내일 페이커가 나와서 우승하면 헬리제의우울 23/09/28 315 0
1257 #LOL 2 Cascade 22/11/07 315 1
1017 오이오이 구마유시 믿고 있었다구!!!!!!(아님) the hive 22/10/22 315 7
1793 내가 응원하는 팀 3시드 4시드였지 그래 알았어 알았다고 원추리 23/10/19 31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