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93 내가 응원하는 팀 3시드 4시드였지 그래 알았어 알았다고 원추리 23/10/19 317 1
1826 오늘 g2 nrg 어제 kt lng 모두 휴머노이드 23/10/28 317 0
1575 아.... 4 BitSae 23/06/04 317 0
1320 고스트식 개그 ㅋㅋㅋㅋ Groot 23/01/14 317 0
830 김동준해설 이야기 나오니까 하나 궁금한게... 3 엘에스디 22/09/29 317 1
840 보여주자나 lck 1 무더니 22/09/30 317 2
1633 정말 올해 중에 제일 보기 좋았던 DK 경기라 생각합니다. 수박 23/07/07 317 2
355 5 vs 4 전투를 패배한 체급의 젠지...?? Groot 22/07/08 317 1
2163 시즌 새로 업데이트 되고 나서부터, 대부분 게임이 유충에서 상체가 터져서 끝나네요 ㅋㅋㅋ 첫 유충 때 터지고, 다음 유충에서 터지고. 소요 24/02/09 317 0
888 와..승부예측이 이리 박살날 줄이야 moneyghost 22/10/09 317 1
663 아무나 이기고 5꽉 가즈아~~!!! swear 22/08/27 317 0
441 대체 왜 이기고 콩댄스를 추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마소 22/07/30 317 1
447 시비르가 4코어 뜨면 뭐하나 파일럿이 쌈디인데ㅋㅋㅋㅋ swear 22/07/31 317 0
1215 ...베릴아 엘에스디 22/11/06 317 1
1231 도저히 축하를 못하겠네요... 상혁아 내년에는 더 잘하자 Wolf 22/11/06 31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