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56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이퍼 짤 이읍니다 1 Groot 24/04/09 317 3
1759 카나비 잘하긴 진짜 잘한다. 아무리 그래도 베트남이면 일본이나 브라질 같은 곳보다는 체급이 높다고 보는데 그냥 완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네 ㅋㅋ 1 swear 23/09/11 317 0
1760 평가전 감상 3 VinHaDaddy 23/09/12 317 2
2282 이열...운타라 티모 챌린저 1승 남았네요 1 2024 24/05/03 317 0
3079 흐흐흐 이게 게임이지. 우리는 한화를 이긴다! 1 원추리 25/05/15 318 2
1042 #LOL 2 Cascade 22/10/23 318 1
2076 롤...남 탓하는거 말로만 들었지....ㄷㄷ 2 카리나남편 23/12/23 318 0
2094 진짜 몹잡고 랩업하고 아이템만 사고 할거면 뭐하려고 5:5 하나 싶읍니다. 2 카리나남편 23/12/30 318 0
572 ??????????????????????? 1 빈둥 22/08/18 318 2
1364 롤드컵 우승 준우승팀 연속으로 패버리는 1 danielbard 23/02/04 318 2
1918 페이커가 빵 터진 아재개그 Groot 23/11/06 318 3
1422 과연 오늘도 5경기까지 갈 것인가? 2 Beer Inside 23/03/25 318 0
671 엘시케이 때운! 2 쉬군 22/08/28 318 0
1695 먼저싸기의 제왕 대황란 헬리제의우울 23/08/11 318 1
443 부두술도 안 통하니 이걸 어째… VinHaDaddy 22/07/30 31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