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1 엘시케이 때운! 2 쉬군 22/08/28 317 0
673 선수에이어 중계진도 퇴장했다고합니다. 쉬군 22/08/28 272 0
3745 의심하십시오 4 쉬군 25/09/21 191 3
3748 템플릿은 역시 템플릿이다... 쉬군 25/09/21 187 1
4005 꾸역승도 승이다 쉬군 25/10/25 189 1
2983 아마 다음 경기부터는 확실히 노선정하고 입장문내고 구마든 스매쉬든 안 1 쉬군 25/04/18 199 1
3752 조합이해도도 떨어지면 져야지 1 쉬군 25/09/21 188 0
4523 이번 LCK 컵 후기 8 쉬군 26/02/03 278 0
4268 문도 비하인드 보고 확실히 느꼈는데 1 쉬군 25/11/04 207 2
4780 농심아...농심아... 2 쉬군 26/05/06 71 0
4272 https://youtube.com/shorts/eBCd2mD8kFA?si=eQMTqL5Rrax5JPam 쉬군 25/11/04 183 0
3506 케리아가 만약 서포터 안하고 미드 했으면 지금 3대 미드는 페쵸케일거라고 1 쉬군 25/08/02 205 1
2740 제우스가 떠난건 많이 아쉽긴한데 도란도 기대가됩니다. 2 쉬군 24/11/20 253 1
3508 제카 마지막 드리프트 한번에... 쉬군 25/08/02 183 0
4020 왜 젠한이 8강인지 좀 아쉽읍니다. 4 쉬군 25/10/28 22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