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76 저는 그냥 쇼메이커가 너무 좋습니다. 1 퍼그 24/04/16 318 1
1781 전설의 레전드 2 OshiN 23/10/15 318 5
787 에잉 빈둥 22/09/04 319 0
288 와!!! Cascade 22/06/22 319 0
2352 이거시 선진국의 토토다... 동네주방장 24/06/13 319 0
1083 그저 빛… Mariage Frères 22/10/24 319 2
574 백도어라니....? 2 탈론 22/08/18 319 0
2120 서폿 아니었음? 1 치킨마요 24/01/16 319 0
1626 클리드 사과문이 올라왔는데 어째 간보다가 출전시키려고 하는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4 swear 23/07/06 319 0
2183 브리온 냉정하게 전패각이네요. 아지르 거의 풀피+R E 플래시 다 들고 갱당해서 죽는거 보니까... 저같은 일반인이 봐도 못하는거 알겠네요. 1 오레오 24/02/18 319 0
2185 왜 kt가 후반가면 유리하다했는지 모르겠네요 해명 24/02/21 319 0
2202 어제에 이어서 올도 새벽까지 본 내가 발그레 아이네꼬 24/03/02 319 1
2203 새벽여섯시에 일어나서 고속버스타고 서울가서 전철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저녁에 다시 버스타고 돌아와서 졸려죽겠는데 12시까지 버티고 젠킅봄 헬리제의우울 24/03/02 319 1
2500 제맘대로 T1 롤팀의 역사를 나누면 다음과 같습니다. 4 BitSae 24/09/19 319 0
2774 로스터가 거의 확정인 된 상황에서 기대되는 경기 2 세이치즈 24/11/22 3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