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33 월즈 우승은 고스돕으로 먹은게 아니라는 퓨시기 2 쉬군 26/02/07 254 0
4534 아마 올해가 끝나면 에이밍 거품은 진짜 빠지지 않을까 싶읍니다. 2 쉬군 26/02/07 276 3
2760 조마쉬 아마가 떴는데 저게 사실이라면 에이전시는 이제 이업계에서 일 못 5 쉬군 24/11/22 294 4
3273 플퀘는 어제 지투처럼 뭔가뭔가라도 보여줄것인가 쉬군 25/07/03 197 0
202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쉬군 22/05/29 400 1
3531 지금 lck 시청자중에 drx팬 빼고는 모두가 든프를 응원하는거 같은 ㅋㅋㅋ 쉬군 25/08/07 197 2
4555 이자식들 또 경험치 먹으러가네... 2 쉬군 26/02/15 214 2
4811 젠지만 만나면 전기가 오르는놈들... 쉬군 26/05/16 77 0
2764 https://www.youtube.com/watch?v=J3AgB6caRhk 7 쉬군 24/11/22 390 2
3276 이걸 플퀘가 진짜 보여주네... 쉬군 25/07/03 182 0
3532 dnf 우승!!! 쉬군 25/08/07 186 1
3278 아니 한경기씩 지는게 트렌드입니까? 2 쉬군 25/07/04 182 2
1488 이래도 1557이 안나오네... 1 쉬군 23/05/10 297 1
3280 아니였네 쉬군 25/07/04 185 0
3538 이새기들 진바드는 월클맞읍니다 쉬군 25/08/07 19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