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5 아니 여기서 사망플래그를 ㅋㅋㅋㅋ 1 swear 22/06/15 324 0
2053 페이커 표정이......ㅋㅋㅋㅋ 2 swear 23/12/12 325 0
542 샌박이 3대0 낼 각이다 2 샤드 22/08/17 325 0
1055 하늘이 버린건지 해명 22/10/24 325 0
548 크으 3 토비 22/08/17 325 2
2088 학교 다닐때 공부 열심히 하고 잘했다고 들은 기억이 나긴 하는데 그걸 감안해도 학교 그만두고 롤만 한게 벌써 10년이 넘었데 대단하네요.. swear 23/12/28 325 0
1577 4 BitSae 23/06/06 325 4
1322 쵸비 말이 맞았네 풀피 룰러 삭제되는 속도 보소 ㅋㅋㅋㅋ swear 23/01/15 325 0
557 오늘도 리그 오브 버그 5 샤드 22/08/18 325 1
562 개발을 어떻게 한 걸까 샤드 22/08/18 325 0
819 #LCK Cascade 22/09/27 325 1
1844 Q : 최근 5번의 월즈 중 가장 낮은 성적으로 마무리하게 됐는데 쇼메랑 떨어지거나 팀을 바꾸는 등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6 swear 23/10/31 325 1
1079 데프트야 ㅠㅠㅠㅠ 4 빈둥 22/10/24 325 3
1115 데프트 결승 와라!!! 3 Beer Inside 22/10/30 325 2
1382 요즘 중계를 가아끔씩 보다보니 KT경기가 재밌어서 여기 경기만 보게 되네요 원추리 23/02/27 32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