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96 롤손실 너무 심하네요... 2 퍼그 25/10/01 225 0
3797 브론즈1에서 한번만 이기면 실버로 가는데 왜 이기질 못하니..ㅜ.ㅜ 문샤넬남편 25/10/04 212 2
3798 롤로파 롤드컵 하기 전에 하는거죠? 언제시작하지 1 원추리 25/10/04 186 0
3799 100만년만에 맞이한 실버 승격전, 거기서 부포 정글이 걸렸습니다. 1 BitSae 25/10/05 246 2
3800 롤로파 엘씨케이에서는 중계안해줍니꺼? 4 문샤넬남편 25/10/06 185 0
3801 초반에 3천 밀릴때 그냥 맥없이 지겠구나 했는데.. 탑 두번 따더니 레넥 썩 Beemo 25/10/06 190 0
3802 지우 연봉 방어(?)전 1 세이치즈 25/10/06 191 0
3803 웅장하네... 문샤넬남편 25/10/07 183 0
3804 진짜 황겐 아니었으면..... swear 25/10/07 187 1
3805 병사 한 명을 조심하라고! 세이치즈 25/10/08 179 0
3806 NIP 미드 판테온 1 세이치즈 25/10/08 176 0
3807 와 디+기아 심한말심한말 욕욕 발그레 아이네꼬 25/10/08 227 0
3808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 심리전이 아닌 개싸움 진짜 재밌네요. 누구든 한번 Beemo 25/10/09 173 0
3809 힘들지만 어쨌든 이겼으면 된거지 ㅋㅋㅋ swear 25/10/09 216 0
3810 ASI를 유튜브에서 다른나라 중계로 틀고 소리를 끈다음에 치지직에서 울프 1 원추리 25/10/09 18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