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72 저녁 가족외식이 있어서 악물고 커뮤 피해다녔습니다. 이제 다 봤네요. 스킵스킵하면서 봐서 밤에 제대로 정주행 햐야겠습니다 ㅠㅠ 쵸비만 가지고 있는 기록 등장! Beemo 24/04/14 326 1
744 drx는 케넨 연습 안하고 뭐했대 해명 22/09/02 326 0
2289 #MSI Cascade 24/05/09 326 2
2802 페쨩이 좋은하루 보내라고 해줫어!!!!!! 크아악 흑마법사 25/01/09 326 1
2038 아도무생 VinHaDaddy 23/11/29 326 0
2039 DK 선수단은 보강이 좀 아쉽다고 봤는데 감코진 보니 또 기대가 되네요. 제파-쏭 조합이라니 ㅎㅎ swear 23/11/30 326 0
2042 파도파도 간지만 무한히 출력되는 이 장면은 도대체... 2 Velma Kelly 23/12/04 326 1
786 LNG 이기라고 응원하기는 좀 그렇고 3 엘에스디 22/09/04 327 5
537 스테이씨를 보면 왜 라센이가 생각나요? BitSae 22/08/17 327 0
1063 심장에 해로운 경기다. 아파 22/10/24 327 1
1592 진짜 원딜이 되어버린 뱅 ㅋㅋㅋ 1 Groot 23/06/12 327 3
1854 이 상황에서 후니 해설 필요없는 말 하지말라고 막 채팅이 올라오는데, 무슨 말을 해야합니까 정말...그냥 분위기나 두루뭉실한 말만 할 수 밖에 없지.. moneyghost 23/11/03 327 0
2111 새 시즌 짧은 감상. 5 moqq 24/01/10 327 0
1609 아이고 그리즐리 LCK 데뷔전 호되게 치르네요..ㅠ swear 23/06/28 327 0
606 또넥톤이라니…싸하다.. 4 swear 22/08/21 32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