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86 2세트 KT가 졌네요??? 어제 경기랑 오늘 1세트 봤을때 T1이 이길 경기력이 아니었는데… 2 swear 23/08/10 328 0
1189 지금이라도 내가 탐조를 나가면 패패승승승 나오지 않을까... 엘에스디 22/11/06 328 2
1192 #LOL 5 Cascade 22/11/06 328 4
940 신 그는 제우스인가 무더니 22/10/14 328 4
2248 티원 오늘 시야싸움이 안되는듯 해명 24/04/04 328 0
988 DRX를 8강에서 제일 응원할거 같습니다. 2 아파 22/10/17 328 1
753 와 이걸 DRX가... 1 엘에스디 22/09/02 328 1
2039 DK 선수단은 보강이 좀 아쉽다고 봤는데 감코진 보니 또 기대가 되네요. 제파-쏭 조합이라니 ㅎㅎ swear 23/11/30 328 0
533 T1 팬분들께 5 swear 22/08/16 329 1
1064 데프트 화이팅! ecid 22/10/24 329 1
2356 제가 롤을 하면서 느끼는건데 그동안 게임 유저들 성향이 바뀐건지 모르겠는데 온라인 게임운영하다보면 버그도 있고 오류도 있고 해킹도 있고 한거 아니겠읍니까? 그거 좀 안된다고 겜 접니, 게임 망하니 뭐 극단적으로 죽자고 달라는거 보면 인게임에서 채팅과도 비슷한 수준같은데 롤만 이런겁니까? 아니면 요즘 게임들 자체가 그런분위긴겁니까?? 와우 클래식때도 사람들 그래도 정상적이던데... 7 허윤진남편 24/06/19 329 0
1853 와 나 이번 대회 프나틱보다 밴픽 못하는 팀 첨봄 3 휴머노이드 23/11/03 329 0
1094 가오햄.. 1 danielbard 22/10/24 329 0
1372 faker는 여윽시 모든 면에서 goat입니다 2 swear 23/02/13 329 4
1131 모..모름 샤드 22/10/31 32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