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51 도란과 BDD 둘중 하나는 롤드컵 드는군여 엘에스디 25/11/02 224 1
1189 지금이라도 내가 탐조를 나가면 패패승승승 나오지 않을까... 엘에스디 22/11/06 327 2
680 와 구마유시 상점컨으로 가엔산거예요? 얘가 승자네... 엘에스디 22/08/28 417 0
685 넛신님 한셋트만 더!!! 3 엘에스디 22/08/28 337 0
1205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엘에스디 22/11/06 292 1
951 후후 뒷산 갔다와서 징동전만 보는 경제적 시청 (...) 엘에스디 22/10/15 305 1
1212 솔직히 이정도 가면 아드레날린 금수저쪽이 이기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 ... 엘에스디 22/11/06 302 1
1724 내가 왜 캡잭의 배꼽을 보고있어야 하는걸까........ 엘에스디 23/08/20 349 0
1215 ...베릴아 엘에스디 22/11/06 317 1
1990 체 급 차 이 ㅇㅁㅇ! 엘에스디 23/11/19 307 1
1223 (반응이 없다. 평범한 시체인 듯하다.) 1 엘에스디 22/11/06 391 3
968 데프트는 오늘도 귀엽구나 ㅇㅁㅇ... 엘에스디 22/10/16 350 3
713 오늘 샌박이 올라가고 데프트가 멕시코 갔으면... ㅇㅁㅇ 2 엘에스디 22/09/01 313 1
213 저 밴픽보자마자 껐음 ㅋㅅㅋ... 2 엘에스디 22/05/30 502 3
725 누가 이겨도 속터질것같은데 그냥 LPL이나 볼까 ㅇㅅㅇ... 2 엘에스디 22/09/01 33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