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56 쵸비가 우승하면 진짜 드디어 올게 왔다 싶은 느낌일거 같고 10 쉬군 25/10/15 215 2
3857 롤드컵 오프닝 보면서 느끼는데 1 쉬군 25/10/15 181 2
3858 포비 소개가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3 빈둥 25/10/15 219 0
3859 각자 상대팀 경기 1분당 5달러씩 지정된 단체에 기부 swear 25/10/15 182 0
3860 MKOI 왠일로 월즈에서 잘하나 했다...ㅋㅋㅋㅋ swear 25/10/15 172 0
3861 킅 vs mkoi는 퀴형 말마따나 참 기묘하네요 Velma Kelly 25/10/15 193 0
3862 빈형?? 이게 맞아? 1 문샤넬남편 25/10/15 181 1
3863 아니 100도둑이 BLG를? The xian 25/10/15 183 2
3864 이 게임은 마치 케리아의 선전포고 같네요 3 Velma Kelly 25/10/15 182 2
3865 오 한국팀 경기만 챙겨보려했는데 벡도둑 봐야겠네요 ㅎㅎㅎㅎ Beemo 25/10/15 192 0
3866 음 한화 틀자마자 왜이러나요 ㅠ Beemo 25/10/15 185 0
3867 나는 바이퍼 원딜의 신 원추리 25/10/15 180 0
3868 바이퍼 11킬 보고 한화가 이겼네~ 하고 kt 경기 좀 돌려보다가 다시 왔는데 연구개발 25/10/15 182 0
3869 AL 잘하네요. 미드정글에서 완전 밀려버린.. swear 25/10/15 184 0
3870 원딜 몰아주기하면 월즈에서는 꼭지던데.. 문샤넬남편 25/10/15 1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