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27 홍진호도 3연준은 안했는데...!!! 3 Groot 23/08/20 330 1
768 페쵸쇼뎊 또 롤드컵가자! 쉬군 22/09/03 331 1
772 실버스크레입 질리시면 8비트로 즐기세요 danielbard 22/09/03 331 2
1030 RNG가 티원 상대로 또 안좋은 기록이 하나가 생겼네요 Velma Kelly 22/10/22 331 1
2337 보면서 그랩 성공률이 진짜 어마무시한데 했는데 실제로 어마무시했군요 ㅋㅋㅋ 3 swear 24/05/21 331 0
1574 어 뭐죠 이번 시즌 감정소모 없이 북미롤이나 볼까 했는데 이게 무슨 상황;; 3 Velma Kelly 23/06/02 331 2
811 #LOL 2 Cascade 22/09/19 331 1
1342 킹겐 = 롤베르츠 롤궈달라 ㅋㅋㅋㅋ 1 danielbard 23/01/27 331 1
1114 페이커 구마유시 케리아!!! 1 the hive 22/10/30 331 4
614 스윕을 면하면서 4경기로! 4 샤드 22/08/21 331 0
1160 제겐 티원 징동전이 사실상의 결승전이었네요 2 원추리 22/10/31 331 5
1947 시엠은 페이커!!! 유미 23/11/12 331 0
1207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lma Kelly 22/11/06 331 1
1737 왕의 dna 해명 23/08/25 331 0
1519 킁킁... 3 켈로그김 23/05/16 33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