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02 2패한 탑라이너 - 대승민 퍼펙트 2 원추리 25/10/16 191 1
3903 그냥 느낌인데 여차저차 어영부영 lck 4팀은 다 올라갈거 같은 느낌이 들긴 4 쉬군 25/10/17 188 1
3904 2경기는 AL이 올라갈거 같고.. 2 swear 25/10/17 184 0
3905 케이튀 너무 잘하는데요 1 쉬군 25/10/17 198 2
3906 비디디는 월즈 먹어도 됩니다. 1 문샤넬남편 25/10/17 178 2
3907 헤라클레스고 페르세우스고 뭐가 됐든 니네들 없잖아 ㅋㅋㅋㅋㅋ swear 25/10/17 198 0
3908 이걸 케이티가!!! 쉬군 25/10/17 199 3
3909 초강팀 KT 롤스터 맥주만땅 25/10/17 195 0
3910 젠지가 우승못할거면... swear 25/10/17 202 0
3911 젠티한 니들은 KT한테 소고기 사라 쉬군 25/10/17 185 0
3912 아나운서님 올라갑니다 같은 밈도 잘아시고 한국말 넘모 잘하시네... swear 25/10/17 185 0
3913 쵸비든 도란이든 저는 최소 4강까지 응원 안할겁니다. 경기도 안봄... 3 바쿠 25/10/17 251 5
3914 23KT는 대진운 대박 빡세게 받아서 힘들게 통과했늗네 25KT가 이렇ㅎ게 ㅋㅋ 원추리 25/10/17 202 0
3915 어우야 1세트만 봐서는 CFO 장난 아닌데요? The xian 25/10/17 182 1
3916 날굴 경기력이 날이 서있군요. AL까지 잡아내나? 4 swear 25/10/17 20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