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7 ㅇㅅㅇ 저는 탐조중입니다 2 엘에스디 22/10/24 379 0
1076 LCK 3팀과 LPL 1팀이 4강을 이루게 되었고 1 Groot 22/10/24 385 3
1075 제카 : 60억이요 쉬군 22/10/24 394 6
1074 #LOL 1 Cascade 22/10/24 308 2
1073 감동… Ye 22/10/24 287 1
1072 코돈빈!!! 해명 22/10/24 411 2
1071 와 이게 패패승승승이 나오네.. the hive 22/10/24 291 1
1070 롤드컵에서 LCK 미드 최고의 폼은 나 제카라니까!!!! swear 22/10/24 291 1
1069 강퀴 : DRX는 코인을 다 썼다. 2 Groot 22/10/24 312 1
1068 와 지렸다 ㅠㅠ 아파 22/10/24 436 0
1067 데프트가 2014년이후로 8년만에 4강을 가나요!!!?? Groot 22/10/24 288 0
1066 이스포츠에서 세번이 무슨 의미가? 1 Beer Inside 22/10/24 297 2
1065 이즈가 넥서스 한대만 더 때렸음 3:1로 끝내고 4강 진출 아님!!? 2 Groot 22/10/24 383 1
1064 데프트 화이팅! ecid 22/10/24 327 1
1063 심장에 해로운 경기다. 아파 22/10/24 32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