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58 캐니언 양옆에 투원장 끼고 하는데도 폼이 엘씨케이 최악임 믿을수가 없음 원추리 25/02/20 223 2
3116 경기 20분했는데 젠지의 강함이 너무 잘 느껴짐 ㅋㅋ ㅠㅠ 원추리 25/05/29 235 1
4656 4황 원추리 26/04/04 89 2
2354 페이즈 중위권팀이나 약팀에서 뛰는거 한번 보고싶다 원추리 24/06/14 280 0
4916 내려갑니다아아 2 원추리 26/06/07 74 0
3894 티원걱정 젠지걱정 하지 마세요 2 원추리 25/10/16 215 2
1847 8강 예상이라고 쓰고 희망사항이라고 읽는 그것 2 원추리 23/11/02 290 0
2615 LPL이것들 16분0킬을 롤이라고 하고있네 1 원추리 24/10/26 213 2
3128 않이 이커형 케이티한테 불만있어요 ??? 원추리 25/05/30 240 1
2874 킹겐이 진짜 잘하는 거였구나 ..... 원추리 25/02/22 219 4
4666 탱커잘하는게 제일 귀합니다 1 원추리 26/04/08 62 0
1851 지는건 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쳐맞고 탈탈 털리면 보는 팬들 기분이 어떻겠냐. 3 원추리 23/11/03 293 0
3643 대황브~ 원추리 25/09/03 194 0
1340 KT한화전이 최고 기대매치가 되리라곤 생각 못했는데 ㅎㅎ ; 1 원추리 23/01/27 294 0
3388 하이라이트로 봤어요. 원추리 25/07/14 2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