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3 폰의 샌박과 데프트의 DRX... 어딜 응원해야 하지 ㅇㅅㅇ... 2 엘에스디 22/09/03 336 1
2045 질문.. 3 moqq 23/12/06 336 1
1536 징크스가 좋긴 좋네요 뭐 상향 먹은 건가 Alynna 23/05/19 337 0
585 오늘은 쉬는날인가요? 3 헬리제의우울 22/08/19 337 0
1707 한화KT보니까 T1이 준비를 진짜 잘해온거였구나 하는게 느껴지네요 원추리 23/08/14 337 1
952 곰은 사람을 찢어요!!!!!!!! 1 빈둥 22/10/15 337 3
1722 어제 경기를 못봐서 다시보기를 봤는데, 밴픽보는 순간 뜨악했습니다. KT 이게 맞았던거야? 저는 이 매치가 5세트까지 간 것도 신기했어요. 1 moneyghost 23/08/20 337 0
706 한체원은 프린스입니다. 반박 안받습니다 3 swear 22/08/31 337 1
1743 100억빵은 담기의 승리군요 ㅋㅋ swear 23/08/26 337 2
1744 결국 미끄러지기도 하고,이래저래 말도 많았지만 한화를 잡고 월드 챔피언십 합류! 이제 월즈가서 잘하는 거만 남았습니다! the hive 23/08/26 337 1
2019 헤나 나가고 엔비가 들어오고 카리스 재계약인데.. 1 swear 23/11/22 337 0
2278 와...이시간때 게임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3 허윤진남편 24/04/21 337 1
1531 많은 이들이 우려한대로 T1의 패배 패턴대로 짐 4 Groot 23/05/19 337 2
1317 최악의 원딜 1 Groot 23/01/11 338 2
1596 요즘 다시 롤 복귀하믄서 DRX스킨 셋또 질렀읍니다. 2 명절은추석 23/06/16 33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