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92 TES vs BLG 대전의 패배팀은, 2 The xian 25/10/24 215 3
3993 티원 8강 가서는 좀 다른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힘겹게 올라가는 느 퍼그 25/10/25 256 1
3994 커뮤니티 보면 티원팬들이 많이 불안불안해 하는게 보이는데 3 Velma Kelly 25/10/25 323 2
3995 좋아 1 쉬군 25/10/25 219 0
3996 남은 5라운드에서 BLG / T1이 올라간다고 가정하고 쓰는 내전 가능성 희망편 The xian 25/10/25 236 1
3997 젠지가 문제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5/10/25 210 0
3998 넥서스가...!! LPL의 1시드 BLG가......!! The xian 25/10/25 208 2
3999 BLG 따운!! Beemo 25/10/25 257 1
4000 ......빈아. 왜 그랬니... 1 The xian 25/10/25 254 1
4001 얘들아..1세트 지는줄알았잖아.. 2 사슴도치 25/10/25 192 0
4002 솔직히 베인 나오면 그 팀을 응원하게 되는데.. dolmusa 25/10/25 203 0
4003 불리한적은 없었던것 같은데 되게 잘버티네요 Beemo 25/10/25 177 0
4004 비겁한 티원!!!! 사슴도치 25/10/25 224 0
4005 꾸역승도 승이다 쉬군 25/10/25 192 1
4006 티원 확실히 경기력이 안좋긴한데 그래도 제3자 입장에서 긴장감 하나도 없 2 swear 25/10/25 2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