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8
틀타출신 롤감독 하면 이인간 빼놓을 수 없죠 ㅋㅋ 이것도 참 오래됐네요
CheesyCheese
23/09/11
338
0
2015
딱 하나만 더 하자
치킨마요
23/11/20
338
2
2275
롤하면서 느끼는건데...피지컬이 너무 딸립니다. 한 20년만 어려서 절하고 비습꼽고 한명 실명날리고 후려쳐서 4명 솔킬따고 상대방 얼화 날아오는거 보고 소멸타던 젊을때 제가 그립으빈다.
1
허윤진남편
24/04/15
338
0
2020
티원만 계속 달리겠네요.
3
동네주방장
23/11/22
338
1
1790
kt는 정규시즌부터 좋은 노림수라기보단 계속 주먹을 뻗다보니 뭔가 하나가 치명타로 들어가면서 이긴다는 경향이 강했는데 이번에 그게 크게 손해를 본 기분이네요
kaestro
23/10/19
338
2
1281
일단 농심은 탱킹을 선택!!
8
Groot
22/11/22
339
0
1839
G2! G2!
1
타는저녁놀
23/10/29
339
1
1328
오늘 북(?)기아의 개막전이 있었네요
the hive
23/01/18
339
1
1845
G2 단장이 스크림 결과를 공개했네요. 많이 억울했나…ㅋㅋㅋ
4
swear
23/10/31
339
0
1338
어제 티원 경기보니 말로만 듣던 요즘 메타가 뭔지 체감이 확 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3/01/27
339
0
1594
아...테디는 어떤 팀을 가던 1데스만 해도 패할 확률이 확 올라가는..흑흑
2
swear
23/06/15
339
0
1600
제일 베스트는 표식 잡아서 데프트도 같이 남는게 베스트였을텐데 그건 뭐 지난 일이니 어쩔 수 없고...
6
swear
23/06/22
339
1
1354
생방을 못봐서 젠한전 3세트 다시보기 봤는데 이 댓글이 제일 눈에 띄네요. ㅋㅋ 도며든다..
1
Beemo
23/01/31
339
0
1613
22 DRX에게 축하공연하는 클템 ㅋㅋㅋㅋ
Groot
23/06/30
339
1
2385
피넛 오늘 야구경기들에 질 수 없다는 기백이 엿보이네요... ㅠㅠ 뭐냐 진짜
2
하마소
24/07/31
339
0
목록
이전
1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