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8 틀타출신 롤감독 하면 이인간 빼놓을 수 없죠 ㅋㅋ 이것도 참 오래됐네요 CheesyCheese 23/09/11 338 0
2015 딱 하나만 더 하자 치킨마요 23/11/20 338 2
2275 롤하면서 느끼는건데...피지컬이 너무 딸립니다. 한 20년만 어려서 절하고 비습꼽고 한명 실명날리고 후려쳐서 4명 솔킬따고 상대방 얼화 날아오는거 보고 소멸타던 젊을때 제가 그립으빈다. 1 허윤진남편 24/04/15 338 0
2020 티원만 계속 달리겠네요. 3 동네주방장 23/11/22 338 1
1790 kt는 정규시즌부터 좋은 노림수라기보단 계속 주먹을 뻗다보니 뭔가 하나가 치명타로 들어가면서 이긴다는 경향이 강했는데 이번에 그게 크게 손해를 본 기분이네요 kaestro 23/10/19 338 2
1281 일단 농심은 탱킹을 선택!! 8 Groot 22/11/22 339 0
1839 G2! G2! 1 타는저녁놀 23/10/29 339 1
1328 오늘 북(?)기아의 개막전이 있었네요 the hive 23/01/18 339 1
1845 G2 단장이 스크림 결과를 공개했네요. 많이 억울했나…ㅋㅋㅋ 4 swear 23/10/31 339 0
1338 어제 티원 경기보니 말로만 듣던 요즘 메타가 뭔지 체감이 확 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3/01/27 339 0
1594 아...테디는 어떤 팀을 가던 1데스만 해도 패할 확률이 확 올라가는..흑흑 2 swear 23/06/15 339 0
1600 제일 베스트는 표식 잡아서 데프트도 같이 남는게 베스트였을텐데 그건 뭐 지난 일이니 어쩔 수 없고... 6 swear 23/06/22 339 1
1354 생방을 못봐서 젠한전 3세트 다시보기 봤는데 이 댓글이 제일 눈에 띄네요. ㅋㅋ 도며든다.. 1 Beemo 23/01/31 339 0
1613 22 DRX에게 축하공연하는 클템 ㅋㅋㅋㅋ Groot 23/06/30 339 1
2385 피넛 오늘 야구경기들에 질 수 없다는 기백이 엿보이네요... ㅠㅠ 뭐냐 진짜 2 하마소 24/07/31 3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