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61
승상께서 허락하셨다. 쇼메이커. 북벌하러 오너라!
원추리
25/09/07
189
2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76
1
4687
딮기를 쓰러트리기가 너무 어렵다
2
원추리
26/04/15
70
0
2384
오늘 엘씨케이 매치 재밌겠네요
원추리
24/07/31
246
0
3152
근데 DK의 제일 근본적인 문제는 베릴 개인기량이 너무 떨어져서인거 같은
1
원추리
25/06/07
184
0
4945
오늘 클템의 카나비 대황나비 호랑나비 듣고 벽느꼈습니다
원추리
26/06/12
54
1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30
0
1362
LCK 난장판이네요 ;
원추리
23/02/03
297
0
1618
KT경기를 보면서 야 LPL의 재미가 이런거였구나 이걸 뒤늦게 느끼고 있습니다
1
원추리
23/07/02
325
0
2386
한화는 플옵대비로 쉬바나 이거 진짜안되나? 가망없나? 확인해보고 싶었던거 같긴 합니다
1
원추리
24/08/01
280
1
597
3경기만 보긴 했지만 프린스가 룰러보다 기량이 뒤떨어지지 않는 느낌인데요
1
원추리
22/08/20
357
2
2901
저번 결승때 봇라인 주도권차이로 기인이 게임에서 사실상 삭제됫는거 보
원추리
25/03/10
241
0
4949
우리팀이 워낙못해서 이 밴픽으로도 지긴했지만
1
원추리
26/06/13
47
1
1622
페이커가 아프다니 올게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추리
23/07/05
308
0
2390
내가 왜 kt같은걸 응원해가지고
1
원추리
24/08/04
255
4
목록
이전
1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