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3 클템화 2 1 Groot 22/10/29 350 2
2127 두달만에 롤 봤는데 쵸비가 이겨서 너무좋다 헬리제의우울 24/01/17 293 2
1872 그래도 3:2 스코어로 경기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2 moneyghost 23/11/03 307 2
2128 젠지 올해도 가보자고 1 사레레 24/01/17 299 2
3153 아 쇼메야 베릴아.. 롤드컵 전까지는 기량 회복하자 흑흑 the hive 25/06/07 199 2
338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알파고 냉장고 석빙고 헛수고 랍시고 무기고 신문고 생활고 무사고 반창고 어쩌고 저쩌고 얼씨고 절씨고 1 Groot 22/07/05 758 2
1874 BLG가 최소한 이번 시리즈에선 내내 우위 3 휴머노이드 23/11/03 365 2
3922 이번 티원vs젠지전 어떻게 보십니까? 6 퍼그 25/10/18 230 2
4434 아직도 구마유시가 그냥 너무 멋있습니다. 4 퍼그 25/11/21 298 2
4690 에포트가 킅의 마지막 조각일줄이야.. 1 사슴도치 26/04/15 84 2
1619 ㅋㅋㅋㅋㅋㅋ 2 swear 23/07/04 320 2
2387 GEN v T1 1 OshiN 24/08/03 295 2
852 #LOL 4 Cascade 22/10/04 384 2
1364 롤드컵 우승 준우승팀 연속으로 패버리는 1 danielbard 23/02/04 324 2
1876 밴픽은 스크림과 스크림 리뷰, 밴픽 시뮬회의를 통해서 결정되는건데 4 휴머노이드 23/11/03 35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