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1 아 며칠이 지났는데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진짜 너무 감동 2 OshiN 22/11/08 339 3
2044 결국 커즈가 광동으로 가는군요. 피넛이 농심에 있을때 모습을 보여준다면 몸값이 더 뛸 수도 있겠지만 그게 쉬운일이 아니니… 5 swear 23/12/05 339 0
1328 오늘 북(?)기아의 개막전이 있었네요 the hive 23/01/18 340 1
1329 아직도 나지롷 치킨마요 23/01/18 340 6
1848 오늘은 직관 가신 분들이 안타까울 정도의 저질 경기력이네요 크. 이게 8강이라니. 그래도 오늘 이렇게 몰아놔서 금토일 세 매치는 다 꿀잼 예상이긴 합니다. 1 타는저녁놀 23/11/02 340 0
1338 어제 티원 경기보니 말로만 듣던 요즘 메타가 뭔지 체감이 확 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3/01/27 340 0
1600 제일 베스트는 표식 잡아서 데프트도 같이 남는게 베스트였을텐데 그건 뭐 지난 일이니 어쩔 수 없고... 6 swear 23/06/22 340 1
1613 22 DRX에게 축하공연하는 클템 ㅋㅋㅋㅋ Groot 23/06/30 340 1
2924 https://x.com/T1LoL/status/1902283917161324940 10 OshiN 25/03/19 340 1
2692 상혁님께서 가라사대 스킨은 팬들이 원하는걸 제작하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4 원추리 24/11/04 340 0
933 배치고사중인데, 한 라인에서 10데스 당하고 시작하는게 혹시 올해 트랜드인건가요? 간만에 랭크 해보려 했더니 어후.. 인생은서른부터 22/10/13 340 1
438 펜타펜타펜타펜타 야이 1 하마소 22/07/30 340 0
1742 전 22drx친구들 해명 23/08/26 340 0
1268 https://youtu.be/G-PdiAiu0PE 마티니 22/11/11 340 0
774 데프트 가자! 롤드컵! 1 쉬군 22/09/03 34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