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30 리그 오브 레전드가 너무나도... 건강하지 못하다... 미드 나서스와 미드 가렌이 진지픽이라니 대체 어떻게 되먹은거냐 원추리 24/08/28 272 0
4735 못보던 양상의 환장의 경기보니 재밌긴 하네요 원추리 26/04/26 66 0
2432 디플러스 기아 전력차에 비해 한 다섯배 차이나게 처맞고 짐 --;; 원추리 24/08/28 257 0
644 이번 플레이오프까지 보면서 느낀 것들 2 원추리 22/08/22 355 0
1668 어제 T1 이랑 KT 경기 각각 3꽉해서 6꽉 나왔고 경기도 재밌었어요 1 원추리 23/08/05 285 0
2692 상혁님께서 가라사대 스킨은 팬들이 원하는걸 제작하고 싶다고 하셨는데요 4 원추리 24/11/04 339 0
4230 티이에스 이렇게 못하는 팀이 아니었을텐디 원추리 25/11/02 227 0
3719 D+랑 퍼리 대전 짧은 감상결과 2 원추리 25/09/17 196 0
1160 제겐 티원 징동전이 사실상의 결승전이었네요 2 원추리 22/10/31 332 5
1672 어제도 경기 재밌었어요 원추리 23/08/06 299 1
1673 대대대대대황킅 원추리 23/08/06 297 2
3977 BLG보다 농심이 훨씬 잘하는거 같아요 원추리 25/10/24 186 0
1418 시즌중에 보여준 모습으론 누가봐도 디플이 올라가는 각이었고 실제로도 그럴뻔 했는데 거기서 데프트가 던져버렸네요 원추리 23/03/23 304 0
2698 기존 검증된 미드들은 검증된 선수들이 서로 앞다투어 같이 하려고하고 원추리 24/11/07 244 0
395 T1이 광동을 제일 힘들어 하는거 같은데. 1 원추리 22/07/21 44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