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9 이걸 롤드컵 결승에서.... 3 고구마별 22/10/31 353 5
1440 와 에이밍 진짜.... 어떻게 저렇게 팀을 한번에 확 나락으로 보낼 수 있는 포인트에서만 골라서 던지지... 3 SCV 23/04/08 353 0
1199 미쳤다... 1 곤살로문과인 22/11/06 353 1
1724 내가 왜 캡잭의 배꼽을 보고있어야 하는걸까........ 엘에스디 23/08/20 353 0
968 데프트는 오늘도 귀엽구나 ㅇㅁㅇ... 엘에스디 22/10/16 353 3
727 담원 롤드컵 진출~~~라이너들의 폼이 확고히 살아난거 같아서 더 기쁩니다!! the hive 22/09/01 353 1
739 #LCK 1 Cascade 22/09/02 353 0
1525 앞으로의 예상 1 VinHaDaddy 23/05/18 353 2
779 아니 경기는 못보고 경기결과만 중간중간 봤는데 DRX가 이겼네요??? swear 22/09/03 354 0
1561 징동 잘하네요. 23 MSI 우승은 징동입니다. swear 23/05/21 354 0
799 DRX, 코스닥 상장 추진…e스포츠 기업으로 최초 4 swear 22/09/07 354 1
315 #TFT Cascade 22/06/26 354 0
1104 4강전 앞서 글로벌 중계진 인사말입니다. 4 Groot 22/10/30 354 7
385 낭만있었다 보이스 올라왔군요 ㅋㅋㅋㅋ swear 22/07/17 354 0
1176 #LOL 3 Cascade 22/11/05 35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