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1 8시출근이라 지는거만봤는데 헬리제의우울 22/10/24 356 0
1107 롤 1년동안 안보고 안해서 잘 모르는데요 정글 바이가 좋아요? 1 전국 홍차넷 협회 22/10/30 356 0
342 브리온 이걸 지면 어쩌냐...... swear 22/07/06 356 0
598 GG~~ 7 샤드 22/08/20 356 1
1635 페이커 부상에 벵기 사임이라니... T1 분위기가 너무 어수선하네요.. 4 swear 23/07/08 356 3
1144 쇼! 끝는 없는거야~ 2 Ye 22/10/31 356 2
143 그래, 바론은 한타 이기고 마무리 지을 때 먹는것이다. 1 Groot 22/05/24 356 6
667 피넛 아니었으면 0 우승이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2/08/28 356 0
688 젠지 우승 축하합니다! 2 샤드 22/08/28 356 5
1716 #LCK 1 Cascade 23/08/19 356 0
705 설명을 보고 이해해도 일단 쵸비의 손이 있어야.. 2 swear 22/08/30 356 1
1473 어제 문득 ‘육룡이 나르샤’ 클립을 보다 보니 3 SCV 23/04/25 356 0
1739 캐쇼가 으랏차차하니까 디알엑스가 사라져버리네 1 원추리 23/08/25 356 0
468 와..........담원 정말 힘들게 이겼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8/05 356 0
1756 서로 연락처도 있는 양반들이 3 헬리제의우울 23/09/08 35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