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9 DRX가 이겼나보네요 3 고구마별 22/09/02 379 1
758 그러고보니 내일경기는 은행더비네요 1 해명 22/09/02 344 1
756 drx 만세 해명 22/09/02 396 4
755 와…DRX 이걸 최종전을 가네 ㅋㅋㅋㅋㅋ swear 22/09/02 327 2
754 #LCK 1 Cascade 22/09/02 417 3
753 와 이걸 DRX가... 1 엘에스디 22/09/02 328 1
752 가을이어따 빈둥 22/09/02 293 1
751 듀렉이 올라오고 KT가 떨어진다고?! cummings 22/09/02 445 1
750 밴픽이 산으로가는데... 해명 22/09/02 402 0
749 저 오늘 경기 재밌는데요 ㅋㅋ 원추리 22/09/02 323 0
748 아니 디알엑스 이걸 이긴다고? 말이 되나? 플레드 22/09/02 374 0
747 #LCK 2 Cascade 22/09/02 314 0
746 역시 죽으나사나 후반유리한조합이 최곱니다 해명 22/09/02 352 0
745 에라이;; 2 Groot 22/09/02 279 0
744 drx는 케넨 연습 안하고 뭐했대 해명 22/09/02 32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