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0 납득이 안가는 안내문이나 쓰고… 2 swear 22/07/14 362 0
239 스크림도르는 어느 정도 걸러들어야하지만 스크림에서 너구리가 미쳐날뛰나 보군요. swear 22/06/11 362 0
1526 응원하려고 볼때마다 지니 징크스같은게 생기나. 안보고 결과로만 아파 23/05/18 362 0
2309 젠지야 전통적으로 기대하면 물먹이고를 워낙 반복해서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명색이 스프링 우승팀인데 결승 한 자리는 무조건 BLG다. 나머지 한 자린 차라리 T1이 훨씬 더 가깝다는거 보고 좀 그랬는데 보란듯이 승자전에서 BLG 잡아내고 결승 한 자리 차지하는거 보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7 swear 24/05/16 363 3
298 아..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ㅜㅜ swear 22/06/23 363 0
1151 와... 설마해서 일어나자마자 네이버 스포츠 켰는데... 와... 1 아파 22/10/31 363 1
387 DRX 경기력 심각한데.. 4 swear 22/07/20 363 0
1682 슨새임들 근데 이 개그는 머선 뜻임미까...??? 5 매뉴물있뉴 23/08/10 363 0
1262 결승전 끝난 다음에도 경기 피드백 하나요? 4 전국 홍차넷 협회 22/11/08 363 0
1774 조폐공사,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기념메달 출시 3 cummings 23/10/05 363 1
324 #TFT 제임스 후크 22/06/29 364 1
325 리브샌드박스는 프린스 영입하고 진짜 확 달라졌군요 ㅋㅋ swear 22/06/29 364 1
1368 요즘 LCK CL이 나름 꿀잼입니다. 1 moneyghost 23/02/06 364 2
652 언제나 이길거 같던 결승 T1의 느낌은 나지 않읍니다. 5 Groot 22/08/23 364 2
405 킹의 듀얼은 무슨.. 샤드 22/07/23 36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