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6 아..브리온 2세트 너무 아쉽네 ㅋㅋㅋ 3 swear 22/07/23 367 1
672 비상!비상!비상! 2 아파 22/08/28 367 0
421 눈꽃 영입이 진짜 신의 한 수였던건가 ㅋㅋㅋㅋ 3 swear 22/07/28 367 0
429 빅라는 DNA가 있는 선수네요 1 까리워냐 22/07/29 367 0
967 DRX! the hive 22/10/16 367 2
976 와씨 내가 생방을 안보니까 이기는거야? 그런건 아니겠지? 원추리 22/10/16 367 1
466 카서스??????? 4 빈둥 22/08/05 367 0
211 펄-럭 OshiN 22/05/29 367 0
723 아 괴롭네요... ㅠㅠ 1 하마소 22/09/01 367 0
1262 결승전 끝난 다음에도 경기 피드백 하나요? 4 전국 홍차넷 협회 22/11/08 367 0
502 어떤 스포츠 선수든지간에 컨디션 업 앤 다운은 늘 있는건데 구마유시는 이번이 좀 뼈아프네요. 지금이 바텀메타인데 하필이면 지금... 1 원추리 22/08/12 367 0
250 역시 갱플은 자발크리갱플이져.. 1 Leeka 22/06/13 367 1
1331 #LOL 1 Cascade 23/01/19 368 3
655 2부리그 아시안컵이 열리는군요. 2부리그는 안챙겨보는데 이건 좀 흥미롭네요. 국가대항전이니 열심히 챙겨봐야겠습니다 ㅎㅎ 3 swear 22/08/25 368 0
433 베인 나오는 조합 특 3 샤드 22/07/30 36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