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1 ????? 이걸 막네? 5 Groot 22/07/12 374 0
690 쵸비! 아파 22/08/28 374 6
456 요즘 젠지가 잘 나가네요. 오늘자로 평균 분당 골드 차이가 20섬머 담원과 동일해졌습니다. 13 OshiN 22/08/03 374 4
736 엥 노잼일거라고 했는데 개꿀잼 역전이라닛.. 탈론 22/09/02 374 0
778 샌드박스를 응원했는데 참 아쉽게 됐네요 CrucialDiff 22/09/03 375 3
566 으어어어어 게이티~~~~ Wolf 22/08/18 375 0
704 왼쪽이 담원, 오른쪽이 샌드박스라는데 해외배당은 그야말로 엄대엄입니다. 6 swear 22/08/30 375 0
194 구마유시!!!!!!! 1 swear 22/05/29 375 1
452 아이고 쇼메이커도 아프구나.. 원추리 22/08/02 375 0
1054 #LOL Cascade 22/10/24 376 0
1572 헬리아 유미 OP입니다. 개꿀 1 유미 23/05/31 376 0
806 https://twitter.com/DRXGlobal/status/1569599366268321793 4 JUFAFA 22/09/13 376 1
1371 탑 니달리? 미드 니달리? 뭘까요???? 2 빈둥 23/02/12 376 0
1139 - 현재 1-3-1을 제일 잘하는 팀은 젠지다 1 엘에스디 22/10/31 376 6
636 회심의 딩거픽으로 티원을 극복해내나 했는데 에이.. 좋다 말았네요 1 the hive 22/08/21 37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