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5 #LCK 3 Cascade 22/08/21 298 1
604 정규 시즌의 이점... Ye 22/08/21 286 2
603 오늘도 클템은 지리고 싸고 있다. 3 Groot 22/08/21 272 4
602 ??? : 경기 졌으면 수영해서 와라 danielbard 22/08/20 312 2
601 젠지 선수들 너무 수고 많았습니다. 1 메타휴먼 22/08/20 414 2
600 1-3경기는 치고박고 재밌었는데 4경기는 뭔가 아쉽네요. 1 swear 22/08/20 350 0
599 #LCK 1 Cascade 22/08/20 328 0
598 GG~~ 7 샤드 22/08/20 355 1
597 3경기만 보긴 했지만 프린스가 룰러보다 기량이 뒤떨어지지 않는 느낌인데요 1 원추리 22/08/20 357 2
596 ㅈㅅ 샤드 22/08/20 269 1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67 1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30 0
593 우틀않... 1 샤드 22/08/20 297 0
592 샌박도 나름 잘따라붙는데 진짜 상성이 너무 안좋네..ㅜㅜ swear 22/08/20 355 0
591 젠지… Ye 22/08/20 2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