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3 표식이 인터뷰 2 엘에스디 22/11/04 376 3
943 조별딱 할까봐 정말 맘졸였는데 조1위 징크스를 이번에도 지켜가는 T1입니다. 2 VinHaDaddy 22/10/14 376 3
689 젠지가 1세트에서 밀리다가 역전해냈고 the hive 22/08/28 376 5
2507 하하하 대진 망했읍니다 10 발그레 아이네꼬 24/09/30 376 0
734 킹겐의 피오라..?!! swear 22/09/02 376 0
997 샌박 재정이 많이 안좋나보군요. 근데 지금 샌박 코치진 정도면 엄청 비싼 수준도 아닐텐대 저 정도 코치진에 쓸 돈도 없을 정도면 그냥 시드권 파는게 나을거 같은데요… 7 swear 22/10/17 376 1
748 아니 디알엑스 이걸 이긴다고? 말이 되나? 플레드 22/09/02 376 0
516 솔직히 멸망전이라지만 티원팬 빼면 다들 결과를 예상하지 않았을까.... 수박 22/08/13 377 0
1086 티원팬이지만 얼그레이 22/10/24 377 2
838 제카 재계약 해놨지??? 2 해명 22/09/30 377 2
340 여윽시 광킅농 대전!! swear 22/07/06 377 0
904 트위치 1080p 없어진 게 체감 안되는 이유 3 Mariage Frères 22/10/10 377 3
1171 #LOL 4 Cascade 22/11/03 377 8
439 더 없이 완벽한 승리 샤드 22/07/30 377 0
243 아니 롤분토론에 왜 김동준 해설위원 안나오죠???? 6 swear 22/06/12 37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