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8 이런말ㅆ므드리기는 좀 그런데 예전에 와우할때는 얼화 날아오는거 보고 맞기 직전에 소멸쓰고 그망쓰고 했었는데 지금은 원딜이 때리면 다 맞는데요??? 1 카리나남편 24/01/06 306 0
2099 롤을 하다보니 장기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는 라인전만 하면된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라인전을하던 뭘하던 시야를 확보하고 해야된다는걸 알게되었읍니다. 그러다 보니 내가 라인이 어떨때 근처의 팀원에게 몰래가서 도움을 잠깐주고 온다던지 상대방이 어디 있으니 뭘해야되고 내가 이렇게 해야 저런결과가 나오고 이타이밍에는 이런 행동을 해줘야되고...상대방 아이템이 뭔가에 따라서 맞춰서 아이템을 바꿔야되고....막 이런게 보입니다. 물론 보인다고 다 할 1 카리나남편 24/01/07 297 1
2100 세라핀하다가 모르가나하니 천사입니다. 4 카리나남편 24/01/07 292 0
2102 30랩이 목전입니다. 9 카리나남편 24/01/07 314 0
2104 개인/2인 랭크게임을 등신같이 5번 게임을 하고 골드를 받았는데 브실골은 그냥 같이 묶여서 사람 취급 못받는게 맞는거죠? 사람같이 게임도 못했는데 골드는 브론즈랑 같은거죠? 10 카리나남편 24/01/08 334 0
2105 자랭은 골2를 받았읍니다. 1 카리나남편 24/01/09 304 1
2106 세나로 오늘 에스 받아보겠읍니다. 2 카리나남편 24/01/09 292 1
2110 집에가서 새 시즌하고 싶은데 시간외해야되는 안타까운 상황....ㅜ.ㅜ 카리나남편 24/01/10 302 2
2112 역시 전 솔랭 돌릴 짬밥이 아입니다 9 카리나남편 24/01/10 316 0
2115 자랭에서 첨으로 이겼읍니다..에이받았읍니다. 1 카리나남편 24/01/13 305 1
2117 와...실버1에서 1등이였는데 그담에 5연패하고 강등되는거 실화냐.. 2 카리나남편 24/01/14 299 0
2132 무작위하는데 바텀에 노틸러스 혼자 가는데 미스포춘이 탑에가서 2명이서 놀고 있으면 게임 던져도 되는거죠? 3 카리나남편 24/01/21 320 0
2133 사람들이 왜 노틸러스 노틸러스 하는지 알겠읍니다. 카리나남편 24/01/21 303 1
2137 레오나로 개 케리해서 2명의 구멍이 있었는데 이겼읍니다. 졸행복합니다. 카리나남편 24/01/23 300 3
1885 케이티 개잘하는데요??? 카리나남편 23/11/04 2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