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39 G2! G2! 1 타는저녁놀 23/10/29 342 1
1848 오늘은 직관 가신 분들이 안타까울 정도의 저질 경기력이네요 크. 이게 8강이라니. 그래도 오늘 이렇게 몰아놔서 금토일 세 매치는 다 꿀잼 예상이긴 합니다. 1 타는저녁놀 23/11/02 344 0
1857 휴 그래도 멘탈 잘 잡은 듯. 대떡은 아니지 그래.. 타는저녁놀 23/11/03 318 0
2124 나스타 진짜 세네요 타는저녁놀 24/01/17 315 0
1909 유튜브 실시간 60만 크크 타는저녁놀 23/11/05 334 0
53 랭크 게임에서 어느 라인으로 가시나요? 3 탈론 22/04/27 780 0
574 백도어라니....? 2 탈론 22/08/18 322 0
107 확실히 해외팀은 5k 6k 골드 밀려도 한타하는데 자신감이 있네요... 2 탈론 22/05/22 388 0
372 롤RP 가격 오른다는거 들으셨나요? 공지가 떴더라고요. 탈론 22/07/12 482 1
659 생각도 안하던 lck결승 티켓이 생겼습니다? 4 탈론 22/08/25 369 4
957 징동 게이밍 경기들 보니까 약한데 이긴다는 말이 뭔지 알거같네요... 1 탈론 22/10/15 380 1
975 이번 롤드컵은 유미 안나오나요? 1 탈론 22/10/16 328 1
222 롤 내구성 패치 후 어떠세요 1 탈론 22/06/02 471 2
736 엥 노잼일거라고 했는데 개꿀잼 역전이라닛.. 탈론 22/09/02 374 0
241 벨베스 보셧나요? 1 탈론 22/06/11 48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