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6 헤드셋 반입은 못 해도 트로피 반입은 된다???????????????? 빈둥 22/05/29 385 1
2825 T1 레고버전 휴대폰 배경화면을 만드셨는데 잘만드셨네요. 티원 팬분들은 swear 25/02/08 386 2
1295 북미 어쩌구 저쩌구 다필요없슴다. 이것들은 마인드부터 글러먹었어요. 동네주방장 22/11/26 386 0
1376 2년만에 다시 롤을 잡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 그리웠어 예티들아 3 소요 23/02/19 386 3
142 일단 4강 진출! Groot 22/05/24 386 3
1961 3셋트 마지막 한타. 11 moqq 23/11/13 386 0
716 진짜 대단하다 양대인... 인정 안할 수가 없네 ㅋㅋㅋ 1 까리워냐 22/09/01 386 2
223 쇼국노야... 2 Groot 22/06/03 386 1
1249 LOL 판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롤드컵 우승팀이 돈 벌 기회가 없다는 것 같습니다. 4 Beer Inside 22/11/06 386 5
794 양끼얏호우!! 2 Groot 22/09/05 387 1
1312 #LOL Cascade 23/01/01 387 1
1065 이즈가 넥서스 한대만 더 때렸음 3:1로 끝내고 4강 진출 아님!!? 2 Groot 22/10/24 387 1
1580 무력의 두두!!!!!!!!! swear 23/06/08 387 0
318 데프트!!! swear 22/06/26 387 0
99 방금 경기 소감 2 샤드 22/05/22 3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