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94 가정 1. T1은 티저 촬영시 비오는 날 만리장성에 올라가는 등의 강행군으로 2 VinHaDaddy 25/10/31 268 2
767 프린스가 롤드컵가는 것도 보고 싶고 원추리 22/09/03 377 2
3071 내가 뭘 본거지 대체…. 3 swear 25/05/13 247 2
4863 아아 알려드립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6/05/23 68 2
1024 다시보는데 2세트 우째이겻누 ㄷㄷ 2 기아트윈스 22/10/22 338 3
4352 그냥 역대 최고 원딜은 구마가... 문샤넬남편 25/11/09 224 3
4608 걍 지투가 개잘했다고 생각합니다 2 쉬군 26/03/22 163 3
769 왜 또 5꽉이고 3 빈둥 22/09/03 405 3
4353 역체박 켈로그김 25/11/09 243 3
1026 상혁아 또 해먹자 ㅠㅠ Wolf 22/10/22 326 3
1282 HLE Viper…! 2 Mariage Frères 22/11/23 365 3
260 쿠로 입대했군요. 잘 다녀오길 ㅎㅎ 1 swear 22/06/17 454 3
2309 젠지야 전통적으로 기대하면 물먹이고를 워낙 반복해서 좀 그렇긴한데 그래도 명색이 스프링 우승팀인데 결승 한 자리는 무조건 BLG다. 나머지 한 자린 차라리 T1이 훨씬 더 가깝다는거 보고 좀 그랬는데 보란듯이 승자전에서 BLG 잡아내고 결승 한 자리 차지하는거 보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7 swear 24/05/16 365 3
2822 한동안 롤을 못봤는데 DK가 1위! 흑흑 쇼메 사랑한다 임마 2 the hive 25/02/01 282 3
775 20 DRX 전 원 생 존 !!!!!!! 6 Groot 22/09/03 32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