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0 한화나 브리온은 경기 보면 그래도 뭐라도 하려고 하긴 하는데 농심은 진짜 아무것도 안하다가 그냥 경기가 끝나니까 보는 입장에서도 엄청 허무하고 짜증이 납니다. 진짜 농심 경기는 이제 다 걸러야겠어요. 7 swear 22/07/20 422 1
389 drx는 어쩌다 저기까지 간건지 모르겠네요 해명 22/07/20 426 2
388 제카 잘한다 ㅋㅋㅋ swear 22/07/20 303 0
387 DRX 경기력 심각한데.. 4 swear 22/07/20 363 0
386 T1 DRX 2세트 요약(유희왕 계층 유머) 1 샤드 22/07/17 399 1
385 낭만있었다 보이스 올라왔군요 ㅋㅋㅋㅋ swear 22/07/17 355 0
384 티젠은 확실히 체급이 다르네요. 다른 팀들이 따라가질 못해요. 3 swear 22/07/16 479 0
383 농심은 진짜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이게 팀인가 ㅋㅋㅋㅋ 6 swear 22/07/15 368 1
382 백도어엔딩 ㅋㅋㅋㅋ swear 22/07/15 371 0
381 어…정말 담원기아 응원 구호를 대놓고 두 번한다는 것이 사실인 것 같은데?! moneyghost 22/07/14 391 0
380 납득이 안가는 안내문이나 쓰고… 2 swear 22/07/14 362 0
379 #LCK #라코정신차려라 3 VinHaDaddy 22/07/14 402 2
378 LCK 운영적으로 너무 미숙합니다 1 얼그레이 22/07/14 482 2
377 진 매드무비 1 Groot 22/07/14 351 0
376 와..젠지 이걸 역전하네요 ㅋㅋㅋ swear 22/07/13 5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