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1 뭔 북미는 경기 시작하고 1분만에 비상~~!!!! 이면 어쩌냐…. 2 swear 22/10/11 417 2
938 크으ㅠㅠ 새벽에 일찍 일어난 보람이 있었네요!! cummings 22/10/14 417 2
770 크로코 1년잘하다가 마지막에... 1 헬리제의우울 22/09/03 419 0
277 서폿 꼴픽 응징 성공!!! 3 swear 22/06/19 419 0
331 근데 광동은 항상 느끼는거지만 라이너들 체급은 상위권 팀에게 결코 밀리지 않는 팀이라 엘호만 정신 차리고 하면 상위권 팀도 충분히 위협할 수 있다고 보는데 오늘 그걸 제대로 보여주는군요 ㅎㅎ 3 swear 22/06/29 419 2
686 이정도 밴픽이면 져도 여한이 없다... 1 cummings 22/08/28 419 1
754 #LCK 1 Cascade 22/09/02 419 3
329 기이이이인~~!!!! swear 22/06/29 420 1
680 와 구마유시 상점컨으로 가엔산거예요? 얘가 승자네... 엘에스디 22/08/28 420 0
522 #LEC 1 BitSae 22/08/14 421 1
271 어제 비디디 코르키보다가 오늘 제카 코르키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요. swear 22/06/18 421 0
1100 내일 오전6시가 경기죠? 2 전국 홍차넷 협회 22/10/29 421 1
648 팩트임 ㅋㅋㅋㅋ 1 swear 22/08/22 421 6
696 젠지 우승 너무 축하하고 너무 기쁩니다. 3 메타휴먼 22/08/28 421 6
700 동준좌 거기선 행복하십니꽈 5 발그레 아이네꼬 22/08/29 42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