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0 서머시작하고 눈나 첨봤는데 왤케 앙상해짐ㅠㅠ 2 헬리제의우울 22/06/23 404 2
299 광동 프릭스 이걸 지네 ㅋㅋㅋ swear 22/06/23 454 0
298 아..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ㅜㅜ swear 22/06/23 363 0
297 어제 담원기아 경기 1,2세트 다 보고 3세트는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1 수박 22/06/23 460 0
296 #LOL 1 Cascade 22/06/23 450 1
295 도란이 무난하게 1인분하니까 뭔가 쉽게 이기는 느낌.. 메타휴먼 22/06/22 395 1
294 신지드에게만 올해 3번 털린 담원기아... 1 Leeka 22/06/22 362 0
293 아리아 잘 해서 조읍니다. 1 샤드 22/06/22 323 0
292 신지드가 현재 서폿 1티어인가요? 역시 ㅇㅇ 2 하마소 22/06/22 482 0
291 2세트도 쵸비가 드래곤 앞 이상한 발퀄라이저 백발키리만 아니면 유리하다고 봤는데.. swear 22/06/22 480 0
290 야 이게 백도어로 끝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6/22 454 0
289 개새좌 쿼드라킬로 1세트 마무리되는군요 ㅋㅋㅋ swear 22/06/22 434 1
288 와!!! Cascade 22/06/22 321 0
287 담원 vs 기아 1 Cascade 22/06/22 434 0
286 젠지 vs 담원 !! swear 22/06/22 39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