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2 해설진을 보니 빈 자리가 느껴져서 확 아쉽군요..ㅜㅜ swear 22/06/14 426 0
3590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2/0000724648 1 The xian 25/08/22 427 0
1296 진타이상 따거! 오이오이 따거만 믿고 있었다고! 2 배바지 22/11/26 427 0
373 오랫만에 경기결과 찾아보니 T1이 졌어..?! 원추리 22/07/13 427 1
128 그럼 그렇지... blu 22/05/23 427 0
172 ㅋㅋㅋㅋ swear 22/05/28 427 4
1021 4강도 기대됩니다. 2 아파 22/10/22 427 6
389 drx는 어쩌다 저기까지 간건지 모르겠네요 해명 22/07/20 428 2
144 바론 앞 싸움이 문제였다면 빈둥 22/05/24 429 4
196 #LCK #MSI 1 Cascade 22/05/29 429 1
135 아이고 울프야 2 빈둥 22/05/23 430 2
153 두 시간 이내? 샤드 22/05/24 430 0
157 즐겁다! 10 샤드 22/05/24 430 0
401 DRX!! 7 swear 22/07/22 431 1
409 그놈의 마른오징어ㅋㅋㅋ 헬리제의우울 22/07/24 43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