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4 진지하게 점심 묵으러 갈까 생각중입니다 4 발그레 아이네꼬 22/08/28 431 1
173 유쾌한 G2 놈들 ㅋㅋㅋㅋ 5 swear 22/05/28 431 3
276 모하냐 니네..? 샤드 22/06/19 432 0
801 형제의 과학 愛擁獸 22/09/08 432 1
100 롤질문인가? 트위치 질문인가? 잘 모르겟음... ㅋㅋㅋ 3 매뉴물있뉴 22/05/22 432 0
798 유칼의 친형이 유칼 인성 폭로라고 했는데 폭로가 아니라 자살골이었고… swear 22/09/06 433 3
651 울프조차 이런 말 했으면 어제 3,4,5 밴픽은 문제가 있었던 것이 맞읍니다 2 Groot 22/08/22 433 1
145 G2 귀신같이 북미는 잘때려잡네 ㅋㅋㅋㅋ 1 swear 22/05/24 433 4
321 롤 일정 같은거, 보통 어느 사이트에서 보세요? ㅋㅋㅋ 5 매뉴물있뉴 22/06/27 434 0
76 MSI 국노 3주년 Groot 22/05/18 434 0
679 룰러 폼은 1경기부터 미쳤고 레드에서 밴픽 저 정도로 할 수 있을 정도면 오늘 경기는 젠지가 많이 내줘봤자 1세트 정도 내주고 무난하게 이기겠군요. swear 22/08/28 434 0
289 개새좌 쿼드라킬로 1세트 마무리되는군요 ㅋㅋㅋ swear 22/06/22 435 1
314 오늘 담원기아 경기 간략 후기 1 수박 22/06/25 435 1
262 샌박의 마지막 퍼즐은 돌아온 프린스였나! swear 22/06/17 436 0
1301 옆동네에서 Drx관계자가 팀 쉴드치다가 걸렸군요ㅋㅋ 3 cummings 22/11/30 43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