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78
가을이 다가오니깐 페이커도 제우스도 살아나는거 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9/12
240
0
2228
아니...서폿으로 신청하고 후순위가 원딜인데 왜 몇번 이기면 원딜걸리는 겁니까?
허윤진남편
24/03/20
287
0
2231
솔랭을 이겨도 기분이가 좋아지지가 않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3/24
344
1
2232
이제 서포터 말고 다른포지션을 좀 연습해야겠읍니다. 랭전에서 계속 부로 신청한원딜이 되서 민폐만 끼칩니다.
7
허윤진남편
24/03/27
318
0
2744
제우스 나간게...왠지 롯데에서 강민호 나간거 같아서 맘이 아픕니다.
허윤진남편
24/11/20
264
0
2504
아이언 배치 받았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9/25
286
2
2506
아니 레오나를 개인적으로 가장 자신있고 좋아하는데 새시즌시작하자마자 1승3패 박고 자이라는 10승5패 박았는데...이건 왜 그렇읍니까?
3
허윤진남편
24/09/29
291
0
2251
유닛서포터를 한다-힘들다
허윤진남편
24/04/06
300
0
2252
아...세나...초반에 참 좋은데 후반가니 우리팀에 탱커가 없어서 지면 내가 탱안해서 졌나 싶기도 하고 킬수가 2번대 지는거 보면 내가 탱서폿 안해서 진거 같기도 하고...ㅜ.ㅜ
허윤진남편
24/04/07
292
0
2258
자랭은 신청하면 1/3은 픽하고 나서 겜을 나가거나 1/3은 주신청이 안되는데..이걸 하고 있어야되나..싶읍니다.
허윤진남편
24/04/10
285
0
2514
젠지 경기특징
허윤진남편
24/10/04
262
0
2259
럭스 간만에 했읍니다...푸하하하하
허윤진남편
24/04/13
310
0
2261
선생님들...오늘 럭스좀 되는데요?
허윤진남편
24/04/13
272
0
2264
오자룡이 간다~
허윤진남편
24/04/14
278
0
2521
결국 고기도 먹어본놈이 먹을거 같은..
허윤진남편
24/10/06
252
0
목록
이전
1
313
314
315
316
317
31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