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0 내일은 사상 최초의 국제전 홈대홈 결승전이 열리겠군요 ㅋㅋㅋㅋ 2 하마소 22/05/28 395 4
179 RNG 나와!!!!!!! 1 Groot 22/05/28 403 5
178 너~무 잘해~~ 1 샤드 22/05/28 413 0
177 19년도 G2에게 당한건 완전 복수 성공했고.. swear 22/05/28 331 2
176 EG 고맙다!! T1 완전 정신차렸구나 ㅋㅋㅋㅋ swear 22/05/28 411 2
175 이제야 T1 경기 켰읍니다. 늑대를불러야지 22/05/28 405 2
174 이게 게임이다!!! 2 샤드 22/05/28 336 0
173 유쾌한 G2 놈들 ㅋㅋㅋㅋ 5 swear 22/05/28 434 3
172 ㅋㅋㅋㅋ swear 22/05/28 431 4
171 아 이게 게임이지 ㄹㅇ 1 샤드 22/05/28 486 3
170 아아... 5픽 파이크!!! 4 Groot 22/05/28 327 2
169 압도적이네요 moneyghost 22/05/27 439 0
168 국제전의 클템!!! 5 Groot 22/05/27 499 0
167 RNG님..?! 이게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ecid 22/05/27 495 0
166 클템의 절규가 나왔다?? 2 Groot 22/05/27 37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